<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네이버 웹툰 추천
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네이버 웹툰 추천

by 아진 AJIN 2021. 5. 17.

네이버 웹툰 추천

다들 웹툰 많이들 보시죠? 저도 한번씩 몰아서 보고 있어요. 제가 재밌게 보고 있는 웹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는 제가 보는 웹툰 리스트들이고요. 저는 웹툰 선정할 때 1순위로 그림체를 봅니다. 스토리도 중요하지만 그림체가 이뻐야 손이 간달까? 보고싶어지더라구요ㅎㅎ

 

 

첫번째로 추천드릴 웹툰은 야옹이 작가님의 화요일 웹툰 여신강림입니다. 인기가 많은 웹툰이죠. 드라마로도 나온 웹툰입니다. 네이버 대표 인기작으로 이쁜 그림체와 이쁜 작가님으로 화제가 되었던ㅎㅎ 그림체가 제 스타일이어서 처음에 보게 되었어요. 주인공으론 주경, 수호, 서준이 세 청춘의 두근두근 눈호강 로맨스 스토리입니다. 관심수도 백만이 넘네요 굿굿

 

 

두번째로는 수박양 작가님의 토요일 웹툰 아홉수 우리들입니다. 제 나이 때와 비슷해 공감이 많이 갈 것 같아 시작하게 된 웹툰이에요. 연애, 직장, 시험 어느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29살 봉우리, 차우리, 김우리 세 친구들의 팩트 폭행 로맨스 코미디 스토리입니다.

세번째로는 혜니 작가님의 토요일 웹툰 힙한남자입니다. 몰랐는데 제 친구의 친구가 연재 중인 웹툰이더라고요. 이 작품 역시 그림체에 끌려 보게 되었습니다. 국내 요가복 회사 2위 립앤힙의 대표인 성가은이 주인공으로 회사를 이끌어가는 내용 안 코미디 로맨스 병맛이 들어가 있는 웹툰입니다.

스토리 구성이며 한편마다 수십장 컷이며 정말 다재다능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그림 그리는건 좋아하지만 엄두가 안나네요. 재미있게 보고 있으신 웹툰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 그림체 이쁘면 더 좋아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