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tvn 종영드라마 스타트업 정주행
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tvn 종영드라마 스타트업 정주행

by 아진 AJIN 2021. 5. 7.

tvn 종영드라마 스타트업

이번에 정주행한 드라마 스타트업은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밑바닥부터 시작하여 성공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스토리. 고군분투하는 힘겨운 청춘들에게 튼튼한 배를 만들어주는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 기획의도를 담았습니다.

여주인공은 수지로 서달미역입니다. 각종 아르바이트 경력의 소유자이며 대학 대신 일찍 사회생활로 뛰어든 탓에 다양한 경력을 얻었지만 학벌이 빈약해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을 전전하게 된다. 하지만 자존심도 버리고 많은 일들을 겪어나가며 결국 멋진 CEO가 되는 열정파 달미.

남주인공으론 남주혁 남도산역입니다. 삼산텍 창업자이자 천재적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모태솔로로 자존감이 바닥인 도산이. 어린 시절 수학올림피아드 최연소 대상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있습니다. 삼산텍 직원들이자 친한 친구인 김용산과 이철산과 창업을 했지만 3년째 별다른 성과없이 부모님 투자금만 까먹고 있다 뒤로 갈수록 달미와 함께 멋진 성장을 보여준다.

SH 벤처캐피탈 수석 팀장으로 나오는 김선호 한지평역입니다. 럭셔리카, 한강뷰 고급 아파트를 소유하고 억대 연봉인 성공한 남자의 표본. 막말로 독사 같은 그지만 한없이 순해지는 사람이 한 명 있다. 15년 전 보육원에서 자립했을 때, 의지할 사람, 머물 곳도 없던 시절 아무 조건 없이 거둬줬던 유일한 사람이자 달미의 친할머니인 핫도그 가게 원덕 할머니입니다. 덕분에 한지평은 무사히 어른이 되어 대학에 갈 수 있었으며 성공도 할 수 있었다. 그 은혜를 갚기 위해 노력하는 순딩이.

지평이는 극 중 별명처럼 순딩이라 츤츤거리며 막말을 하지만 결국 모두를 도와주는.. 달미도 결국 포기하고 보는데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인재는 서달미의 친언니인데 부모님 이혼하실 때 엄마를 따라가고 달미는 아빠를 따라가며 서로의 선택이 잘못된 것이란 걸 주장하는 두 자매. 엄마는 돈 많은 남자 모닝그룹 회장과 재혼을 해 서인재도 원인재로 성을 바꿔 회사에 열심히 이바지하지만 친자식이 아닌 원두정은 자기 핏줄은 원상수를 눈에 두고 있었다. 그것을 알게된 인재는 다 포기하고 샌드박스에 들어가 처음부터 자기 힘으로 다시 시작하며 달미랑 다시 만나게 된다. 서로 지기 싫어하지만 뒤로 갈수록 결국 핏줄은 핏줄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결말은 해피엔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