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사랑의 불시착 tvn 종영 드라마 추천
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사랑의 불시착 tvn 종영 드라마 추천

by 아진 AJIN 2021. 4. 23.

사랑의 불시착 tvn 종영 드라마 추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제목은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미 종영된 드라마지만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북한 총정치국장 아들 리정혁(현빈), 대한민국 재벌가 2남 1녀 중 막내딸 윤세리(손예진)가 메인 주인공이며, 어느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방영 중에도 핫했던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최근 서지혜, 김정현 열애설 뜨면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얘기가 나와 대화하다 주변 사람들은 이 드라마를 다 봤더라고요. 다들 그 드라마를 안봤냐며ㅎㅎ 안그래도 뭐볼꺼없나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넷플릭스 결제한 김에 몰아서 정주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선남선녀의 따뜻한 러브 스토리를 보다 보니 제 마음도 따뜻해지더라는ㅎㅎㅎ

 

인물 관계도는 크게 정혁(정혁 가족/부대원들), 세리(가족), 사택마을, 보위부, 서단(서단 가족), 구승준(양아치들)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리정혁, 윤세리, 서단, 구승준이 큰 주인공인데요. 서단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인 어머니의 외동딸로 누구보다 귀하게 자란 정혁의 약혼녀입니다. 하지만 서단에겐 관심이 없는 리정혁, 보는데 좀 안타까웠어요. 구승준은 세리와 한때 결혼까지 할 뻔 했던 사이지만 세형(윤세리의 둘째 오빠)과 사업 중 거액의 공금을 횡령해 수배당했으며 영국 국적의 사업가입니다. 수배 당해 도망 다니는 과정에서 서단의 매력에 빠진 구승준. 알고보니 따뜻한 면모도 있는 캐릭터였습니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었으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는 드라마입니다. 리정혁(북한人)이 의도치 않게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남한人)를 다 걸고 지키며 남한에 데려다 주려하는 우여곡절 과정을 담은 사랑 이야기로 운명적 만남도 담고 있습니다. 2021년 1호 연인으로 밝혀졌던 현빈과 손예진. 이 드라마를 보니 왜 실제 인연으로 발전되게 되었는지 알꺼같았어요. 롱런해서 결혼까지 가시길~ 마지막으로 제가 사랑의 불시착 보면서 기억에 남은 ost 하나 추천드려봅니다. Flower-윤미래입니다. 벌써 4월 말이네요. 이 글을 보고 있으신 분들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www.youtube.com/watch?v=wbu2XWpN-M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