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디자인 참고 사이트 추천
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디자인 참고 사이트 추천

by 아진 AJIN 2020. 12. 31.

디자인 참고 사이트 추천

 

1. PINTEREST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의 이미지를 카테고리별로 모아서 보드에 핀을 이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분야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음식, 사진, 네일 등등 다양한 자료들이 있습니다.

http://www.pinterest.com 

 

Pinterest

요리법, 집 꾸미기 아이디어, 영감을 주는 스타일 등 시도해 볼 만한 아이디어를 찾아서 저장하세요.

www.pinterest.co.kr

2. DRIBBBLE

다양한 국적의 아티스트들이 작업을 올려 소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트입니다. 실력 없는 디자이너는 회원이 되기 어려워 작업물의 퀄리티가 남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http://www.dribbble.com 

 

Dribbble - Discover the World’s Top Designers & Creative Professionals

Discover the world’s top designers & creatives Dribbble is the leading destination to find & showcase creative work and home to the world's best design professionals. Sign up

dribbble.com

3. BEHANCE

어도비에서 인수한 사이트로 개인 디자이너와 학생들 작품이 많고, 완성도가 높아 분야별로 세분화돼 카테고리로 찾아보기 편리합니다.

http://www.behance.net 

 

최고의 Behance

오늘의 큐레이터 추천 프로젝트

www.behance.net

4. NOTEFOLIO

유일한 국내 사이트로 최근 국내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의 작업 스타일을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댓글로 소통도 가능합니다.

http://www.notefolio.net 

 

노트폴리오 -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 노트폴리오는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이 한 곳에 모여 자신의 작품을 공개하고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

www.notefolio.net

총 4가지 핀터레스트, 비핸즈, 드리블, 노트폴리오 디자인 참고 사이트를 추천해드렸는데 이쪽 분야 분이시라면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더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디자인과 학생분들이나 준비생들 현직자분들도 많이 보는 사이트들이니 감각 키우거나 벤치마킹 하기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