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각질 관리해요!
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각질 관리해요!

by 아진 AJIN 2020. 4. 2.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청보리 필링 토너

(Greean Barley Peeling Toner)

용량: 250ml / 가격: 13,000원

파우더룸 2019년 상반기 토너 1위.

막 세안한 듯, 청량하고 개운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필링 토너입니다.

#각질순삭 #청보리 #아침세안토너 #수부지토너 #저자극필링

제주도 여린 청보리를 발효해 얻은 자연 유래 각질 케어 성분과 지용성 노폐물 케어에 효과적인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로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줍니다.

*각질케어 효능 인체 적용 실험 완료*

깔끔한 15가지 성분으로 아침에도 쓸 수 있는 저자극 필링제이며 피부가 물을 마신 듯 시원하고 깨끗한 토너입니다. 첫 사용감은 막 세안한듯 상쾌하고 마무리감은 끈적임 없이 촉촉합니다.

각질은 걷어내고, 수분은 채워주고, 유분은 지워내는 이니스프리 청보리 토너입니다.

아이씨코리아(주)에서 수부지 피부 여성을 대상으로 청보리 필링 토너를 체험해본 결과 평균 10명 중 9명 이상이 만족했다고 합니다.

사용법

1. 화장솜이나 솜수건에 토너를 적셔줍니다.

2. 피부를 누르듯 꼼꼼하게 닦아냅니다.

3. 가볍게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사용 팁

건성 또는 수분부족지성 피부의 경우 토너를 적신 솜수건으로 부드럽게 닦아 아침 폼 세안을 대신해보세요. (솜수건은 청보리 토너 전용으로 따로 판매 중입니다.)

사용 중이던 스킨이 얼마 남지 않은 찰나 비자트러블 스킨과 청보리 토너 중에 고민하다 이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수부지 피부인데 성분이 순해서 여름에 가볍기 쓰기 좋을 것 같아요~ 또 스킨이나 토너 콧물 제형은 선호하지 않는데 청보리는 워터 제형이라 손이 자주 갈 것 같더라구요 :)

 

데일리로 쓰기 좋은 닦토라 추천해드립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안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고 모닝템, 기내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이니스프리에서 나온 다른 청보리 라인 제품들도 써보고 싶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