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시드물 녹차필링젤
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시드물 녹차필링젤

by 아진 AJIN 2020. 3. 30.

시드물 녹차필링젤

녹차 퓨어 스킨 필링젤

(Green Tea Pure Skin Peeling Gel)

제주 녹차수 10%로 만든 고마주 필링 타입입니다. 가볍게 문질러 때처럼 뭉치면 각질 제거 후 물로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

갸격은 120ml  4,800원입니다.(10년 전 가격과 동일) 가격도 착하고 이미 필링 제품에서는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꺼에요. 롭스에서도 판매 중입니다.

 

필링이란? 사람의 피부는 보통 20층으로 되어있고 맨 겉에 층의 각질은 죽어 떨어져 나갑니다. 이런 각질들이 뭉쳐서 피부에 남게되면 칙칙해보이고 화장도 잘 안먹고, 모공도 커보이는 등 여러 문제가 된답니다. 그래서 각질 제거가 필요합니다.

- 네츄럴 셀룰로오스로 각질, 피지, 모공 노폐물제거에 도움.

- 제주에서 자란 녹차를 사용하여 피부 청정,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패키지는 튜브형입니다. 안에 마개(은박 실링)를 제거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형은 흐르지 않는 수분젤 정도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색은 불투명한 우유 빛에 씻어낸 후에는 촉촉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사용 횟수는 클렌징 후 물기가 없는 피부에 주 2~3회 적당량을 덜어 사용해주시면 됩니다.(개인차 있음)

사용시 주의사항

1. 사용 후 곧바로 물로 씻어주세요.(장시간 no)

2. 제품 특성상 알갱이가 들어있어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해주세요.

3. 과도한 필링, 피부가 따갑거나 붉어질때까지 마사지 금지해주세요.

화해어플(화장품 리뷰/성분/랭킹 어플)에서도 녹차 필링 젤이 랭킹 1위더라구요! 혜자스러운 가격에 착한 성분까지 전 이번이 2통째인데 정착템이 될 것 같아요. 저는 못해도 주 1회는 해줄려고 하는 중이에요. 각질 제거 후 팩까지 해주면 완벽! 그러고나서 화장을 하면 잘 먹는게 느껴진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