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시드물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
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시드물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

by 아진 AJIN 2020. 3. 28.

시드물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

천연화장품으로 시드물이 유명하죠~? 사용 중이던 수분크림이 다 써서 시드물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을 재주문했습니다. 시드물 수분크림 여러개 써봤었는데, 저는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이 좋았습니다. 한때 마다가스카르 크림 주구장창 쓰다가 6개월 전부터 오트밀 수분크림으로 바꿨어요. 기분 탓인진 몰라도 좁살이 덜 생기는 것 같더라고요.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은 끈적임이 없고 지속력 강한 고보습 유수분 발란스 크림입니다.)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

(OATMEAL WATERFULL CREAM)

DEEP MOISTURE CARE

가격은 80g 25,800원입니다.

세계 10 음식으로 선정된 오트밀은 수분 공급과 수분 유지 능력이 좋아서 수분 보습 화장품에 적용하기 좋은 성분입니다. 특히 비타민B와 미네랄이 풍부해 피지 관리에도 좋고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피부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건조한 피부 모두 적용해도 좋은 성분 중 하나입니다.

자연의 생명력을 품은 오트밀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해서 건조해지고 푸석해지는 거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한 물광을 느낄 수 있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고 해요. 저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인데 잘 맞았어요 :)

은행잎 수 47% 함유

살아있는 화석이라 불릴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갖고 오래 살아온 은행나무의 깨끗한 잎으로부터 얻은 은행잎수를 담아 피부의 생기를 더해준답니다.

 

제품 특징 요약

-은행잎 수 47% + 비타민B와 미네랄 풍부
-끈적임이 부담스러운 수분 부족 지성피부
-건조하고 푸석한 건성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필요한 피부

제품 패키지는 파란색 튜브형입니다.

제품 제형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일반 크림보다 묽고 부드러운 에센스 같은 크림 제형입니다. 보시다시피 색은 우유빛 흰색이고 향은 합성 향료가 안들어가서 인지 따로 어떤 향이 난다고 못 느꼈어요.

보편적인 크림보다 사용감이 묽은 편이니 꾸덕한 재형을 선호하시는 분은 다른 크림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꾸덕하고 찐득한 걸 싫어해서 이런 제형을 선호합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1. 속부터 당겨오는 깊은 건조함을 느끼시는 분
2. 수분 부족 지성 피부용 수분크림이 필요하신 분
3. 건성이 심하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가 고민이신 분
4. 끈적임이 적고 산뜻한 사용감의 수분크림이 필요하신 분
5. 민감성 피부이신 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