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인기쿠션 "헤라블랙쿠션"
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인기쿠션 "헤라블랙쿠션"

by 아진 AJIN 2020. 3. 5.

헤라블랙쿠션

인기 많은 헤라 블랙쿠션 포스팅입니다. 많이들 쓰시고 유명해서 다들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

호수는 6가지가 있습니다.

13아이보리 / 15로제아이보리 / 17로제바닐라 / 21바닐라 / 23베이지 / 25엠버

저는 이중에 23 베이지를 쓰는 중입니다.

헤라블랙쿠션 SPF34 /PA++

피부를 하루종일 그대로 화사한 메이크업 효과로 유지시켜주는 산뜻하고 편안한 메이크업 쿠션 파운데이션입니다.

 

 

패키지는 블랙과 골드를 사용하여 군더더기없이 깔끔합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 / 피부과 테스트 완료

주의사항으론 사용 후 반드시 리필 내용기 덮개를 꼼꼼히 닫아서 보관하시고, 사용 후 덮개를 닫아 주지 않을 경우 피부에 유용한 보습 및 기타 성분들이 증발하여 내용물이 수축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헤라블랙쿠션 이번이 첫구매가 아니라 재구매입니다. 제가 써봤던 쿠션들 중에는 이 제품이 커버력, 지속면에서 제일 좋습니다. 참고로 전 피부 타입이 민감성 지성이라 1순위 커버력, 2순위 지속력을 봅니다.

 

 

쿠션을 열면 저렇게 되어있는데 사용할 때 저 덮개?를 제거하시고 쓰시면 됩니다.

잘 쓸걸 알기에 리필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커버력하면 헤라블랙쿠션과 함께 클리오도 좋던데, 써본 결과 무너짐면에선 헤라블랙쿠션이 덜 무너졌습니다. 팔려서 그런지 헤라 블랙쿠션말고도 헤라 블랙파운데이션도 인기 많다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