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이태원클라쓰" 드라마 소개
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이태원클라쓰" 드라마 소개

by 아진 AJIN 2020. 3. 20.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이태원클라쓰는 원작 만화를 토대로 JTBC에서 하는 16부작 금, 토 드라마입니다. 요즘 인기 많은 드라마 중 하나인데, 저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로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ItaewonClass

 

이태원 클라쓰

각자의 가치관이 어우러지는 이 곳, '이태원'. 이 거리를 살아가는 그들의 이야기

webtoon.daum.net

인물관계도를 보면 단밤&장가로 나뉘게됩니다. 박새로이(단밤 사장)와 장대희(장가 회장)의 대립 구도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메인 등장인물 소개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새로이(박서준)는 중졸에 전과자로 사회에 나와 포장마차인 단밤 사장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인기 많은 조이서입니다. 아이큐 높은 소시오패스입니다. 박새로이를 많이 좋아해 단밤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박새로이의 오랜 친구인 오수아입니다. 장가에서 팀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개인주의이자 커리어우먼입니다.

권위적인 장가 회장 장대희입니다. 장가를 위해서라면 아들도 감옥에 보내버리는 얄짤없는 분으로 나옵니다.

장대희의 장남이자 장가 후계자 망나니 장근원입니다. 박새로이를 좋아하고 있는 오수아를 좋아합니다.

현재 2화밖에 안남았고 오늘, 내일 방송(15,16화)이 마지막 2화 끝입니다ㅠㅠ 결말이 그려지긴 하는데 어떻게 끝날지 궁금하네요. 오늘 꼭 본방사수하려고요!

https://www.youtube.com/watch?v=N5ShoQimivM

< 방탄소년단 뷔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Sweet Night’ >

그리고 이태원클라쓰 OST도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방탄 뷔의 참여로 화제를 받았던 Sweet Night 외에 가호의 '시작', 하현우의 ‘돌덩이’, 김필의 ‘그때 그 아인’, 윤미래의 ‘Say’ 등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방송된 14회에서는 조이서(김다미 분)가 장근원(안보현 분)과 김희훈(원현준 분) 무리에게 인질로 납치되었습니다. 박새로이와 장근수(김동희 분)는 조이서를 구하기 위해 나섰지만, 그곳에서 장근수를 들이받는 차를 향해 대신 몸을 던진 박새로이는 서서히 의식을 잃어가는 모습에서 끝났었어요.ㅜㅜ 예기치 않은 사고로 목숨이 위태로워진 박새로이와 행방불명된 조이서 두 사람의 운명이 궁금합니다.

이태원클라쓰 이번주에 끝나면 볼 드라마를 찾아야겠습니다. 하이바이마마랑 하이에나도 주변에서 재밌다고 하던데 요즘 여러분들의 최애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

'정보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텔레그램 박사방과 n번방  (12) 2020.03.21
텔레그램 n번방 청원/텔레그램이란?  (10) 2020.03.21
신용점수 올리기 및 조회  (20) 2020.03.19
공적마스크 구매 및 판매처  (12) 2020.03.18
스트레스 해소법 5가지  (27) 2020.03.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