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데이터-ad-client="ca-pub-2089774082869852"비동기 src=">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모바일 게임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모바일 게임 후기

by 아진 AJIN 2020. 9. 20.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후기

넥슨이 카트라이더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전체이용가 게임으로 2020년 5월 12일 날 출시되었는데 주변에서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저도 친구가 재밌다 하며 한번 다운로드하여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용량이 컸습니다.

맨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오(남자), 디지니(여자) 둘 중에 저는 디지니로 선택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카트는 연습용 카트를 하나 무료로 줍니다. 하지만 게임하다 보면 선물로나 레벨 상승하면 보상으로 새로운 카트들을 제공해주니 굳이 돈 주고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카트를 받고 튜도리얼을 진행 후 게임 시작 가능하고 위 사진이 홈 모습입니다.

선물상자 그림 이벤트를 클릭하시면 여러 가지 접속 선물 등을 주고 퀘스트를 클릭하시면 보상 선물들을 줍니다.

그럼 이제 게임 시작을 눌러 게임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저는 주로 아케이드 모드에서 아이템전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빠른 시작을 누르시면 바로 방에 들어가져서 편했습니다. 이외에도 챔피언스 모드, 플래그전, 이어달리기, 무한 무스터, 악당 잡기, 스피드전 모드, 랭킹전 등 다양하니 원하시는 스타일로 게임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템 팀전 방에 들어왔고 맵은 반장이 바꿀 수 있습니다.

어릴 때 PC로 하던 카트라이더가 생각나며 재밌었습니다. 게임을 잘하는 편이 아니라 잠깐 하고 안하는 성향인데 이번에 나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그래픽도 좋고 승률이 잘 나와 한 번씩 찾게 되더라고요.

 

 

맵도 다양하며 장시간 게임을 해도 문제가 없었으며 드리프트 맛이 좋았습니다. 또 아이템과 카트, 악세사리 등도 다양하여 꾸미는 재미도 있습니다.

1등 하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건 기분 탓인가요?ㅎㅎ 아직 초짜지만 한 번씩 스트레스 풀 겸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얼음 테마의 시즌 '아이스'를 업데이트하여 10종 이상의 카트도 추가되었고 새로운 트랙도 추가 오픈하였습니다.

댓글